(사진=크리에이티브멋)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번 행사는 배달의민족 지원사업에서 최종 선정된 맛집 3곳의 오프라인 홍보 역량 강화를 위한 행사로 운영된다. ‘배달의민족 TOP3 셰프의 식탁’에서 최종 선정된 3곳의 브랜드(데일리픽스, 호랑이쌀국수, 글라시에홍)에 엔터테크 기술이 접목된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크리에이티브멋은 이번 행사의 기획부터 현장 운영, 콘텐츠 제작까지 총괄하며 소상공인 브랜드의 오프라인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데 집중한다. 양일간 더현대 서울 6층 ‘엔터테크 플랫폼 TUNE’에서는 2025년 추진된 배달의민족 지원사업에서 최종 선정된 맛집 3곳의 브랜드를 소개한다. 특히 실감형 홀로그램 기술인 ‘프로토 홀로그램’을 통해 TOP3 사장님이 고객들에게 직접 가게를 소개할 수 있는 이색적인 홍보 기회도 제공한다.
특히 6일엔 더현대 서울 6층의 CH.1985와 연계해 TOP3 사장님들의 조리 과정을 직접 보고 시식할 수 있는 무료 시식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시식 프로그램은 300명에게 한정 제공되며, TUNE에서 배달의민족 앱 미션을 통해 시식 교환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크리에이티브멋은 차세대 엔터테크 기업으로서 기술 기반 성과를 연달아 입증하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AI·리얼타임 홀로그램, 초고해상도 LED, 실감형 콘텐츠 플랫폼 등 독자적 기술력을 앞세워 △‘2025 문화체육관광 AI·디지털혁신 포럼’에서 디지털혁신 우수사례상을 수상 △G-DRAGON 글로벌 전시 ‘G-DRAGON MEDIA EXHIBITION : Übermensch’를 통해 ICT AWARD KOREA 2025 GRAND PRIX(통합 대상)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 표창을 연이어 받았다.
또 ‘APEC CEO 서밋 K-테크 쇼케이스’, 산업통상부·코트라 주관 ‘2025 뉴욕 한류박람회’ 등 국가급 글로벌 행사에 연속 참여하며 기술 중심 엔터테크 기업으로서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아이유 데뷔 15주년 미디어아트 전시 ‘순간(Moment,)’ △보이넥스트도어 ‘BOYNEXTDOOR GROUND’ 등 대형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실현한 데 이어 △G-DRAGON 전시로 글로벌 스케일의 기술 완성도를 증명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