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디볼버디지털이 개발한 글로벌 인기 인디 게임 '컬트 오브 더 램'이 애플 아케이드를 통해 모바일 버전으로 첫 데뷔했다. 이번 애플 아케이드 버전에는 게임의 모든 대형 업데이트와 DLC가 포함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애플 아케이드 독점 추종자 스킨과 장식 아이템도 추가로 제공된다.
'컬트 오브 더 램'은 랜덤 생성 던전 탐험, 기지 운영, 종교의 교단 관리가 결합된 독특한 액션 로그라이크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희생 직전의 어린 양'으로 시작해 자신만의 교단을 이끌어 나가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애플 아케이드 버전은 전 세계에서 수백만 장의 판매를 기록한 이 게임의 첫 모바일 버전으로, 아이폰, 아이패드, 맥, 애플 비전 프로 등 다양한 애플 기기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애플 아케이드는 200여 종의 게임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는 애플의 구독형 게임 서비스로, '컬트 오브 더 램: 아케이드 에디션'은 애플 아케이드 가입자라면 즉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애플 아케이드 구독과 iOS 버전 15 이상의 애플 기기가 필요하다. 더 자세한 정보는 디볼버 공식 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영진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