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대진대, 2학기 CEO상생장학회 장학금 전달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진대학교(총장 장석환)는 12월 3일 교내 국제세미나실에서 ‘2025학년도 2학기 대진대학교 CEO상생장학회 장학금 전달식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하고, 총 2,000만 원의 장학금을 재학생 20명에게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장석환 총장을 비롯해 소성규 부총장, 장인호 학생성공처장, 김태양 입학홍보처장 등 대학 주요 보직자와 함께, 대진대학교 CEO상생장학회 강용범 회장(대한체육회 이사), 양호식 자무위원장, 이창열 이사, 김은혁 사무처장, 박수원 CEO총동문회장 등 동문 관계자들이 참석해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대진대학교 CEO상생장학회는 가정 형편이 어려운 학생, 학업·활동 분야에서 우수한 성과를 보인 학생들이 미래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매학기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번 학기를 포함해 총 160명에게 100만 원씩, 누적 1억6천만 원의 장학금을 기부해왔다.

    장석환 총장은 “지난 2020년부터 한 학기도 빠짐없이 장학금을 후원해주신 CEO상생장학회와 총동문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오늘 전달된 장학금은 단순한 금전적 지원을 넘어, 학생들이 지닌 가능성과 미래에 대한 신뢰의 표현이며, 수상자들이 받은 도움을 후배와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선순환의 인재로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용범 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학업과 다양한 활동을 병행하는 학생들의 열정을 응원한다”며 “여러분이 훗날 사회에 나가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리더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진대학교는 동문 중심의 민간 장학조직을 통해 학생 중심 교육과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상생의 교육 생태계’를 조성해 나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장학 제도와 맞춤형 지원을 확대해 학생 성공 중심 대학으로의 도약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김나혜 인턴기자 kim.nahye1@joongang.co.kr

    중앙일보 / '페이스북' 친구추가

    넌 뉴스를 찾아봐? 난 뉴스가 찾아와!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