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5 (금)

    대전원예농협, 이웃사랑 실천···백미 1500포대 기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팍스경제TV

    대전원예농협은 5일 대전시를 방문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0만 원 상당 백미 10㎏ 1500포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장우 시장(오른쪽 두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전원예농협은 5일 대전시를 방문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0만 원 상당 백미 10㎏ 1500포대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이장우 시장(오른쪽 두 번째)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대전시][대전=팍스경제TV] 대전원예농협은 오늘(5일) 대전시를 방문하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5000만 원 상당 백미 10㎏ 1500포대를 기탁했다고 밝혔습니다.

    기탁된 백미는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대전시 사회복지시설, 무료 급식소 등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날 기탁식에는 이장우 대전시장, 이윤천 대전원예농협 조합장, 황진선 농협은행 대전본부장, 박용일 대전원예농협 노은농산물공판장장,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이 함께했습니다.

    이윤천 대전원예농협 조합장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과 희망이 전달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환원에 앞장서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이장우 시장은 "온정을 담은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대전원예농협은 사랑의 김장 나누기, 농산물 기부 등을 통해 지역사회 환원에 앞장서고 있으며 대전원예농협 노은농산물공판장은 전국 농산물도매시장 도매법인 평가에서 2024년 전국 1위(최우수), 2025년 전국 2위(우수)에 선정된 바 있습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