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연국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이 2025 제11회 전북특별자치도 인물대상 '광역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있다.(사진=조광엽 기자)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전북=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장연국 전북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이 2025 제11회 전북특별자치도 인물대상 '광역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매년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각 부문에서 한해동안 전북발전과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 봉사해 온 모범 대상자를 발굴, 엄선 해 시상하고 있는 전북인물대상은 2025년 11회째를 맞이하며 자리매김 한 관록있는 상이다.
5일, 전북특별자치도청 공연장에서 열린 제11회 '2025 전북특별자치도 인물대상' 시상식은 양오봉 대회장(전북대학교 총장)을 비롯, 복지TV 전북방송, 국제라이온스협회 356-C지구 · 국제언론인클럽 · 국제뉴스 전북본부 공동 주관으로, 전북특별자치도와 전북특별자치도 교육청, 전북대학교가 후원하며, 전북특별자치도 인물대상 조직위원회(위원장 김태권)가 주관 · 주최 하는 상이다.
이번 '광역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 한 장연국 의원은 전북특별자치도의회에서 책임 있는 의정활동을 수행하며 지역 현안 해결과 도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아울러 다양한 정책 대안을 제시하고 공공서비스 개선에 앞장서며 광역의회의 기능 강화에 이바지했다.
특히 지역 균형발전, 도민 안전,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정책 마련에 적극 참여해 실질적 의정성과를 높였다.
이어 도민과의 폭넓은 소통과 현장 중심 의정활동을 통해 신뢰받는 의정문화 정착에 기여해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한 공이 지대하다,
뉴스통신사 국제뉴스/ kw-j3346@hanmail.net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