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6 (금)

    훈테크·화인원예, 대덕구 아동·청소년에 크리스마스 온기 나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후원금 200만 원 기탁…크리스마스 맞아 선물 전달 예정

    더팩트

    훈테크와 화인원예가 18일 지역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해 대덕구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 왼쪽부터 박진영 대덕구 가족친화과장, 박미애 화인원예 부대표, 이종훈 훈테크 대표, 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 /대덕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더팩트ㅣ대전=선치영 기자] 대전 대덕구는 18일 훈테크와 화인원예가 지역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해 대덕구자원봉사센터에 후원금 2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후원은 두 업체가 각각 100만 원씩 참여해 이뤄졌으며 후원금은 대덕구 지역 아동·청소년 20명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하는 데 활용될 예정이다.

    박재용 대덕구자원봉사센터 이사장은 "지역 기업들이 한마음으로 아동·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아이들에게 단순한 선물을 넘어 응원과 희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최충규 대덕구청장은 "우리 지역의 아이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훈테크와 화인원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대덕구도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촘촘한 지원 체계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종훈 훈테크 대표와 박미애 화인원예 부대표는 평소에도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하며 지역사회 나눔 확산과 자원봉사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tfcc2024@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