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1 (일)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성명여중, '장학금' 전달식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박용 기자] [포인트경제]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본부장 한민희)는 성명여자중학교(교장 권순희)와 저소득층 학생들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포인트경제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본부장 한민희)는 성명여자중학교(교장 권순희)와 저소득층 학생들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포인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명여중 학생들은 지난 3년간 총 9회의 나눔 활동을 실천해 왔으며, 이번 후원금은 재학생과 교내 교사들의 자발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로 마련됐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저소득층 여아의 생리대 지원을 위한 사업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성명여중은 그동안 경제적 어려움으로 기본적인 권리를 보장받지 못하고 있는 저소득층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후원금을 마련해 굿네이버스에 전달해 왔다.

    권순희 성명여중교장은 "학생들과 교사들의 따뜻한 마음이 모여 연말에 뜻깊은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와 함께 아이들의 빛나는 미래를 응원하는 나눔 활동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민희 굿네이버스 대구사업본부장은 "성명자중에서 보내 준 소중한 마음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며, "나눔을 실천해 온 성명여중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굿네이버스 또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