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2 (금)

    웰컴저축은행,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5' 2관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5'에서 2관왕을 차지했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5는 사단법인 한국디자인산업연합회가 주최하는 디자인 시상식이다. 매년 전 세계 다양한 디자인 작품이 경쟁에 참여하는 가운데 창의성, 실용성, 사회적 기여도를 종합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한다.

    비즈워치

    웰컴저축은행이 '글로벌 디자인 잇 어워드 2025'에서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부문 금상·특별상을 수상했다. 사진=웰컴저축은행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다이어리와 달력으로 구성된 2026년 시즌 키트 'Another View(어나더 뷰)'를 출품해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이에 더해 전체 출품작 약 400여점 가운데 3개 팀에게만 주어지는 특별상도 수상했다.

    어나더 뷰는 웰컴저축은행 신년 시즌 키트다. 이번 시즌 키트는 다이어리와 패키지 박스를 일체형 구조로 설계해 제작 비용을 약 28% 절감하고 종이 사용량을 약 69% 줄이는 등 친환경 요소를 고려했다.

    최기원 웰컴저축은행 디자인팀장은 "기업의 아이덴티티를 디자인을 통해 완성도 있게 표현하려는 노력이 4년 연속 수상으로 이어져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웰컴저축은행만의 고유한 이미지를 시각적으로 잘 드러내면서 고객 이용 편의와 트렌드를 잘 담아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즈니스워치(www.bizwatch.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