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충북대 조형예술학과, 졸업작품전시회 열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재기 기자]
    국제뉴스

    (제공=충북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대학교(총장 고창섭) 예술학과군 조형예술학과가 지난 12월 16일 청주시 한국공예관 문화제조창에서 '2025학년도 졸업작품전시회'를 성황리에 개막하고 본격적인 전시에 들어갔다.

    오는 12월 2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전시회는 학생들이 지난 4년간 갈고닦은 창의적 사고와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대중에게 선보이는 자리다. 전시에는 총 25명의 예비 작가들이 참여해 동양화, 서양화, 조소 등 각 전공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매체와 기법의 작품들을 선보이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12월 16일 열린 오프닝 행사에는 학과 교수진과 재학생, 지역 예술계 관계자들이 참석해 졸업을 앞둔 학생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의정 조형예술학과 학과장은 "충북대 조형예술학과 학생들은 자신만의 작품세계를 구축하기 위해 오랜 시간 깊은 고민과 노력을 이어왔다"며 "몸과 마음에 체화된 창작의 경험과 기술이 앞으로의 삶을 만들어가는 데 든든한 자산이 될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졸업작품전은 청주시 한국공예관 문화제조창 갤러리 2-1관부터 2-4관까지에서 진행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이며 전시 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