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아틀리에컴퍼니(대표 박현주)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Atelier Park(아틀리에 파크)’가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핸드백 등 물품을 기부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대표 김민정)는 최근 (주)아틀리에컴퍼니(대표 박현주)의 여성 핸드백 브랜드 'Atelier Park(아틀리에 파크)’가 따뜻한 마음을 담아 핸드백 등 물품을 기부한 것에 대해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기부는 총 3,017만 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되었으며, 도움이 필요한 미혼모 가정의 생활 안정과 자립 기반 마련을 지원하기 위해 진행됐다. 기부 물품은 협회를 통해 전국의 양육미혼모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현주 (주)아틀리에컴퍼니 대표는 "브랜드가 성장하는 과정에서 받은 사랑을 사회에 돌려드리고자 이번 기부를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미혼모 가정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김민정 (사)한국미혼모가족협회 대표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아이를 키우며 살아가는 미혼모들에게 큰 힘이 되고 물품에 담긴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기부를 통해 사회적 편견과 어려움 속에서도 꿋꿋하게 살아가는 미혼모들에게 큰 위로와 격려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틀리에파크는 2015년 런칭한 여성 핸드백 브랜드로 심플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감성을 결합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브랜드 측은 이번 기부를 기점으로 ESG 경영 및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행보를 더욱 가속화 할 방침이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