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3 (화)

    제주국제공항에 '카페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 열린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카페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은 제주국제공항에서 '카페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카페 메이플스토리 팝업스토어는 오는 22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제주국제공항 1층에서 운영한다. 박물관 휴관 기간 중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이 카페 메이플스토리 상품을 즐길도록 마련했다.

    넥슨컴퓨터박물관에서 운영 중인 카페 메이플스토리와 동일한 콘셉트로, 핑크빈 출몰 지역을 기반으로 제주도 지역을 여행하는 메이플스토리 몬스터 모습을 담은 신규 아트워크가 공개된다.

    아트워크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과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하는 한정판 상품 24종을 선보인다. 공간 전반은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친환경 종이 소재로 제작한다.

    제주국제공항에서 넥슨플레이 앱을 통해 메이플스토리 AR 몬스터를 찾는 참여자에게 팝업스토어 한정 랜덤 스티커를 지급한다. 아울러 팝업스토어 구매 금액별로 핫팩, 리유저블백 등 인당 1개씩 증정품을 준다. 내년 1월 1일부터는 팝업스토어에서 스탬프를 받은 뒤 박물관 지하의 카페 메이플스토리에 방문하면 메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넥슨컴퓨터박물관은 내년 1월 1일부터 전시 콘텐츠와 공간 개편을 위한 임시휴관에 들어간다. 휴관 전 12월 31일까지 사전 예약 없이 현장 발권으로 입장 가능하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관일이다. 팝업스토어 기간 중에도 박물관 지하 '카페 메이플스토리'는 정상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컴퓨터박물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