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T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SK텔레콤은 플래그십 스토어 T팩토리 성수에서 2026년 2월 22일까지 약 두 달 간 신규 전시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진행한다.
야구선수 오타니 쇼헤이의 성공비결로 알려진 '만다라트 계획표'로 올해 돌아보고, 8가지 라이프스타일 마켓을 체험하며 내년을 구상하는 공간이다. 만다라트 계획표는 '목적을 달성하는 기술 혹은 틀'이란 뜻의 발상 기법이다.
SKT는 연말연시에 맞춰 T팩토리 성수를 다양한 브랜드와 체험을 한데 모은 '윈터 마켓' 컨셉으로 단장했다. 또 △루틴 △건강 △재테크 △학업/커리어 △뷰티 △취미/여가 △인간관계 △나만의 목표 등 8가지 마켓으로 구성했다. 총 9개 브랜드가 입점해 T팩토리 성수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판매 제품과 특별 할인, 무료 굿즈 등을 제공한다.
각 마켓에는 라이프스타일 컨셉에 맞게 'AI 강점 진단 검사', '취미 돌림판', '생활 계획표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코너를 마련했다. 이를 모두 돌아본 후 '나만의 목표' 코너를 체험하며 3개월 후의 자신에게 꼭 이루고 싶은 목표와 편지를 작성하면 된다.
윤재웅 SKT 프로덕트&브랜드본부장은 "'어제의 자신보다 나은 나'를 중시하는 Z세대를 위해 이번 체험 전시를 기획했다"며 "T팩토리 성수의 두 번째 전시인 '포 마이 넥스트 챕터'를 통해 Z세대의 성장을 지원하고, 새로운 시작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 기자 yoonjie@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