졸업·입학 시즌 맞이
노트북, 태블릿 할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삼성전자가 내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갤럭시 탭 S11 시리즈, 갤럭시 북5 프로, 갤럭시 워치8 시리즈 등 최신 갤럭시 AI 탑재 제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전자는 프로모션에 앞서 19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처음으로 운영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1매를 증정하고, '사전 알림' 신청 후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카데미 사전구매 AI 체험단'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26일부터 31일까지 삼성닷컴과 오픈마켓에서 행사 대상 태블릿이나 PC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AI 태블릿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액세서리 최대 50% 할인, 제품 파손 시 수리 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도 증정한다. '갤럭시 버즈3 FE'를 함께 구매하는 고객은 4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특히, 내년 1월 1일부터 1월 14일까지는 태블릿 행사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이 저장 용량 업그레이드를 원할 경우, 업그레이드 비용의 50%를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판매하는 갤럭시 탭 품질보증기간을 국내 최초로 2년으로 연장한다. PC 행사 제품 구매 고객은 '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1년 구독형)'이 포함된 패키지와 '스위치' 백팩 할인 혜택,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을 제공받는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학생들이 최신 제품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