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1 (목)

    계명문화대학교, 달서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졸업기업 ㈜하누리 우수상 수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백운용 기자]
    국제뉴스

    지역 창업인프라 통합성과보고회에서 창업 인큐베이팅 경진대회 사업화 부문 우수상 수상자들 - 오른쪽 첫 번째 박상진 대표(사진제공=계명문화대학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박승호 계명문화대학교 총장은 " 달서구 1인 창조기업 지원센터 졸업기업인 ㈜하누리의 이번 우수상 수상은 센터의 창업 지원 역량을 대외적으로 입증한 의미 있는 성과로 지역 창업 성과를 대표하는 우수 기업으로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계명문화대학교에 따르면, "㈜하누리(대표 박상진)는 최근 인천 인스파이어 리조트에서 열린 '2025 지역 창업인프라 통합성과보고회'에서 창업 인큐베이팅 경진대회 사업화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ㅈ너했다.

    계명문화대학교는 "이번 성과보고회는 대한민국 창업기업들의 주요 성과를 공유하고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전국의 창업 지원기관과 기업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해 높은 관심을 모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계명문화대학교는 "특히, ㈜하누리가 물류 장비 제조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력과 사업화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센터 입주 및 졸업 이후에도 지속적인 기술 고도화와 시장 확대를 통해 안정적인 성장 기반을 구축해 온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계명문화대학교는 "이번 보고회가 지역 창업기업 간 네트워킹과 성과 공유의 장으로서 대한민국 창업 생태계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강조했다.

    민영뉴스통신사 국제뉴스/paekting@naver.com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