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1.05 (월)

    [★해시태그] 춤추는 "이효리 영상" 떴다…"부암동 댄스 동아리" 올데프 노래+새해부터 '갓생' 면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이효리가 춤추는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효리는 3일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효리는 올데이프로젝트의 곡 ‘WHERE YOU AT’에 맞춰 지인과 함께 춤을 추고 있다.

    편안한 트레이닝복 차림의 이효리는 음악에 몸을 맡긴 채 자연스럽고 리듬감 넘치는 동작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려한 무대 의상이나 완벽한 안무 없이도 특유의 자유로운 분위기와 즐기는 듯한 표정이 돋보인다.

    특히 상대와 호흡을 맞추며 웃음을 터뜨리는 모습에서는 무대 위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인간적인 매력이 느껴진다. 또한 “부암동 댄스 동아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이효리가 지인들과 함께한 단체샷이 담겨 훈훈함을 더했다. 편안한 분위기 속 환한 미소와 브이 포즈로 즐거운 시간을 인증한 이효리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엑스포츠뉴스


    한편 이효리는 지난 1일 새해 인사를 전하며 "지난 한 해는 타협, 포기, 안정 같은 말들과 친하게 지냈던 것 같다”며 “왠지 2026년에는 다시 열정, 도전, 될 때까지 같은 말들과 가까워지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놨다. 이어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붉은 말의 해라 그런가”라며 특유의 유쾌한 표현으로 웃음을 더했다.

    또 그는 “해야 하는 걸 알면서도 미뤄왔던 것, 나이가 많아서 안 될 거라며 포기하려 했던 것들을 다시 꺼내 들고 노력해보자”며 “진짜 늦기 전에 두려움과 마주하는 용기를 내자”고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그러면서 “저도 그렇게 할 거고, 제가 지켜보고 응원하겠다. 여러분도 저를 응원해달라”라며 열정을 드러낸 바 있다.

    사진=이효리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