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2.15 (일)

    "놀면 뭐하니"…설 연휴 겨냥한 교육업계 이벤트 ‘후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여행가서 윤선생하기' 등

    뉴시스

    [서울=뉴시스]여행가서 윤선생하기 릴스 챌린지.(사진=윤선생 제공) 2026.02.13.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권혁진 기자 = 교육기업들이 설 연휴를 겨냥한 학습 이벤트를 속속 선보이고 있다. 특히 명절 전후 색다른 장소에서도 틈틈이 공부하며 선물 수령 기회까지 얻는 프로모션들이 활발히 전개되는 분위기다.

    15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이달 말까지 '여행가서 윤선생하기' 릴스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여행지 풍경, 음식이나 놀이 모습과 함께 윤선생으로 공부하는 장면을 촬영해 30초 가량의 릴스 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친척집, 여행지 등 집이 아닌 공간이라면 어디든 가능하다.

    제작 영상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후 윤선생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 신청서를 제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윤선생영어교실과 윤선생베이직 회원 및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우수작(1명)에는 신세계상품권 30만원권이, 우수작(3명)에는 10만원권이 돌아간다.

    천재교과서 밀크T는 자기주도학습을 이어갈 수 있는 당근을 선보인다.

    오는 28일까지 밀크T 공식 홈페이지에 새 학년 새 학기 이루고 싶은 학습 목표 세 가지를 남기면, 에어팟4 등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오늘의 학습' 완료 후 밀크T 탭 화면과 함께 인증 사진을 찍어 공부 후기를 올리면 네이버페이 포인트 30만원, 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 등을 받을 수 있다.

    오는 22일까지 메가스터디가 실시하는 '스터디 트래블로그'는 매일 공부한 만큼 선물을 주는 행사다. 5일, 10일, 20일 등 목표 코스를 선택한 뒤 기록에 도전하면 된다. 매일 1강 이상 연속으로 수강하면 최대 1만500원 메가캐쉬를 받는다. 메가캐쉬는 교재 구매 등 메가스터디 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hjkwo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