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2018년 여성문화회관 취미교실 작품 전시회 열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8년 여성문화회관 취미교실 작품 전시회 열려 (봉화=국제뉴스) 백성호 기자 = 봉화군(군수 엄태항)은 지난 12월 17일(월)부터 20일(목)까지 군청 동편 솔향갤러리에서 2018년 여성문화회관 취미교실 작품 전시회를 개최 중이다.

봉화군에서는 2018년 연중 취미교실로 서예/사군자, 합창, 스포츠댄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예와 사군자는 청량문화재와 가재예술제에 전시회를 갖고 있으며, 합창과 스포츠댄스는 여성사업평가대회에서 그 솜씨를 발휘하고 있다.

올해 취미교실은 상반기에는 생활요리, 건강빵, 도자기공예, 생활미용반, 네일아트, 양재, 캘리그라피, 공인중개사, 민화 등을 수업했으며, 하반기에는 천연발효쌀빵, 앙금플라워떡케익, 도자기공예, 생활미용, 홈패션, 캘리그라피, 프랑스 자수 등에서 많은 수강생을 배출했다.

여성문화회관 취미교실에서 배운 솜씨들로 연 1회 전시회를 가지고 있으며, 전시회를 못하는 취미교실 반은 생활미용과 네일아트, 천연쌀발효빵, 합창, 생활요리와 앙금플라워떡케익반은 요양원이나 복지관을 찾아가서 봉사활동도 꾸준히 다니고 있다

권오협 주민복지실장은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설해서 많은 군민들이 여성문화회관에서 배움을 넓혀갈 수 있도록 하고 잠재능력 개발과 건전한 여가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