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5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원숭이띠, 원숭이도 일찍 일어나야 더 먹는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월11일 금요일 (음력 12월6일 무신)

▶쥐띠

타인 힘으로 뭘 얻어보겠다는 것은 잘못된 생각이다. 힘겨워도 내 능력과 재능으로 구상한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겠다. 2, 5, 9월생은 동업을 삼가라. 처음에는 웃음꽃이 피지만, 나중엔 눈물바다가 되니 조심할 것.

▶소띠

고집 피우는 것만으로 세상일을 해결할 수는 없다. 5, 10, 12월생은 투자한 만큼 이익도 보겠으나 지출도 많아 적자다. 낭비를 줄이는 것이 좋을 듯. 한 길만 택해 진행하라. 2, 7월생 어업, 광업, 섬유업 종사자는 액운이 있으니 보증 서지 말라.

▶범띠

ㅅ, ㅈ, ㅊ 성씨는 변동하거나 새롭게 구상할 때 가족과 의논해 처리해야 만사가 편할 것이다. 7, 8, 9월생은 혼자 해결하다 보면 원망은 모두 내가 산다. 매각이나 매매 계약 시 흰옷으로 힘을 얻으라.

▶토끼띠

노부모님을 모시고 사는 사람은 고부 갈등과 가족 신병을 유의하라. 자녀 문제로도 짜증스러운 날이다. 투자 금융, 보험업 직장인은 내가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라. 실력으로 감당할 수 없을 정도의 책임을 감당할 일이 생길 수 있다.

▶용띠

직장인은 동료 간 의견이 엇갈려 언쟁이 있을 수 있으니 상대를 존중하라. 기력이 왕성하고 자신만만하더라도 독선적이면 곤란하다. 7, 11, 12월생은 집안에 경사가 겹칠 운이다. ㄱ, ㅅ, ㅈ 성씨 이성 문제로 하는 일에 지장이 있을 수 있으니 조심.

▶뱀띠

직장 그만두고 시험 준비 중인 4, 7, 11월생은 컨디션을 잘 조절하라.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이 허사가 된다. ㅇ, ㅁ, ㅂ 성씨는 아무리 답답한 문제가 생겨도 서쪽 사람 도움은 받지 말라. 의도를 숨기고 있으니 주의할 것. 먼 곳으로의 출장은 삼갈 것.

▶말띠

기력이 충분하더라도 일이 완성할 수 있도록 서두르지 말라. 직장인은 업무에 시달리고, 사업하는 사람은 고전하니 심신이 고달프다. 어려운 문제는 윗사람에게 물어 해결하라. ㅅ, ㅁ, ㅎ 성씨 3, 7, 10월생은 애정에 문제가 생긴다. 상대를 잘 관찰하라.

▶양띠

때때로 당장 헤어질 것처럼 대판 싸우고 나면 스스로 길을 알게 된다. 인간관계에서 어찌 좋은 일만 기대할 수 있겠는가. 그렇다고 해서 거짓 행위로 좋은 상황을 만들면 곧 물거품이 되니 진실을 추구하라. 길은 오직 하나다.

▶원숭이띠

몸과 마음의 피로가 쌓이는 날이다. 과로가 큰 병을 부른다. 당장 내일부터라도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라. 9, 10, 11월생은 시기적으로 건강에 신경 써야 할 때. 개혁할 때는 젊은이 아이디어를 참고하라. 특히 ㄱ, ㅅ, ㅇ 성씨는 주변 도움을 활용할 것.

▶닭띠

상대방이 제시한 조건이나 상황이 아무리 좋아도 덥석 받지 말라. 특히 10, 11, 12월생은 서쪽 사람을 경계하는 것이 좋겠다. 섣불리 맺은 계약이 크게 후회하게 만든다.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는 신중함이 필요할 때.

▶개띠

일을 만들기보다 수습하라. 좋은 기회를 잡더라도 순식간에 원점이 돼 버리니 주의할 것. 1, 5, 9월생은 상대 남성의 감언이설에 속지 말고 정당하게 처신하는 것이 현명하다. 조급하게 굴수록 토끼, 뱀띠가 기회로 여긴다.

▶돼지띠

단계를 밟아 나간 일이 결실하는 날이다. 성공의 계기가 만들어진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실익도 있는 길일. 집이나 사무실 개축은 흉하다. ㄱ, ㅂ, ㅅ 성씨는 욕심을 너무 드러내면 구설에 오르는 격이니 주의하라. 상대 입장을 배려하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