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6 (일)

커머스 확장하는 LGU+, 'U+멤버스'서 온라인 쇼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모델이 '멤버스쇼핑' 출시소식을 알리고 있다. /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제휴사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한 할인·결제·적립 통합 서비스 'U+멤버스'의 전용 쇼핑 서비스인 '멤버스쇼핑'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멤버스쇼핑은 U+멤버스 애플리케이션(앱) 내에서 커머스 영역 서비스를 확장하기 위해 기획됐다. 매월 LG브랜드와 제휴사 상품의 특가전을 시행한다. 또 국내 백화점 입점브랜드의 베스트·초특가 상품을 맞춤 추천하거나, 실시간으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추천하기도 한다.

멤버스쇼핑에서 상품을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2%를 한도 제한 없이 적립할 수 있다. 5월 31일까지 이벤트 상품을 구입하면 최대 15% 특별 적립을 받을 수 있다. 적립된 금액은 쇼핑몰 내의 모든 상품을 구매할 때 사용 가능하다.

경품추첨 이벤트와 '타임딜'도 연다. 경품 추첨 이벤트는 3월 15일까지 회원 가입 후 물품구매를 완료하면 자동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오는 25일부터 3주간 이벤트 상품을 초특가로 판매하는 타임딜에서는 인기 브랜드의 30여개 제품 할인을 매주 평일 11시와 15시에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멤버스쇼핑은 U+멤버스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타사 가입자도 U+멤버스 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U+멤버스는 최근 누적 가입자 450만명, 누적 방문 수 1억건, 하루 평균 31만건의 방문수를 기록했다. U+멤버스 내에서 240만건의 제휴사 멤버십 발급이 이뤄졌다.

김나인 기자 silkni@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