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게임빌 ‘드래곤 블레이즈’, ‘인피니티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드래곤 블레이즈. 게임빌 제공


[이데일리 노재웅 기자] 게임빌(063080)이 해외 출시작인 ‘드래곤 블레이즈’에 국내 버전인 ‘별이되어라’에서 호응이 좋았던 ‘인피니티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국내에서도 인피니티 업데이트 후 매출 11위까지 역주행 사례가 있어 해외 버전도 성과가 주목된다.

게임빌은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인피니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피니티 업데이트는 지난해 9월 국내 버전 별이되어라에서 실시한 후 매출 역주행을 하며 애플 앱스토어 순위에서 11위까지 급상승한 바 있는 대형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인피니티 강화 단계를 최초로 열었다.

보유 중인 동료들을 신위 등급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인피니티 한계 돌파’와 신위 등급 동료를 바로 소환할 수 있는 ‘인피니티 소환’ 콘텐츠도 선보였다.

더불어 최고 레벨을 141까지 3단계 확장하며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어둠의 군주 벨리알’도 최초 탑재했다. 해외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신위, 패왕 동료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길드 점령전, 약탈전 등 대결 콘텐츠의 밸런스도 개선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역할수행게임)다. 양사는 서비스 4주년에 임박한 드래곤 블레이즈가 세계 시장에서 더 롱런할 수 있도록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비롯해 안정적인 운영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