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이틀 만에 누적 상담 신청 1,500건 돌파···상담 신청만 해도 경품 응모 가능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신학기를 맞이하여 론칭한 ‘내 손안의 홈쇼핑’이 지난 19일 방송에서 누적 상담 신청 1,500건을 돌파하며 순항 중이다. 공부 가이드와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는 내용으로,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높았던 첫 방송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상담 신청만 해도 응모할 수 있는 총 860만원 상당의 경품 이벤트까지 더해져 활발한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다. LG프라엘 마스크, 휴스톰 물걸레 청소기 등의 경품이 매주 31명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방송 중 상담을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경품 이벤트는 2월 중 매주 화요일 방송(10시, 23시)마다 참여가 가능하다.
방송은 세 자녀 모두 구몬학습으로 공부하고 있는 쇼호스트와 여러 학습지를 모두 경험해본 워킹맘 쇼호스트가 출연해 학부모들과 고민을 나누며 정보를 공유한다. 시청 후 한 학부모는 “스몰스텝식과 맞춤학습이 중요하다고는 들었지만 사실 잘 감이 안 왔다. 그런데 교재로 설명해주니까 왜 필요한지, 왜 좋다고 하는지 알겠더라”며 “맘카페며 블로그며 여기저기 찾으러 다녔던 정보들이 한곳에 모여 있어서 보기가 너무 편했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내 손안의 홈쇼핑’은 2월 12일 화요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어느덧 마지막 방송을 앞두고 있다. 2월 26일 오전 10시와 오후 11시에 구몬학습 홈페이지 방송되며, 방송 중 경품이 응모되는 마지막 상담 신청이 가능하다. 방송 시간을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문자)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부득이하게 방송을 놓친 경우에는 미리 상담 신청하기를 통해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