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신상품라운지]롯데제과-멕시카나 '치토스 치킨 콘스프맛'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정혜윤 기자] ["후라이드 치킨 위에 치토스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 뿌려 완성"]

머니투데이

/사진제공=롯데제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제과는 치킨 프랜차이즈 멕시카나와 손잡고 ‘치토스 콘스프맛’을 그대로 살린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은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 위에 달콤하면서 고소한 콘스프맛 시즈닝 가루를 뿌려 완성했다. 신제품은 2017년 9월 출시된 ‘치토스 치킨’에 이은 두 번째 롯데제과-멕시카나 컬래버레이션 제품이다.

롯데제과는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치토스 치킨의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지난해 4월에 출시한 스낵 치토스 콘스프맛은 1990년대 나왔던 패키지를 재해석, ‘뉴트로(Newtro)’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롯데제과와 멕시카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당 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치토스 콘스프맛 제품 1봉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 멕시카나는 22일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서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을 계획하고 있다. 총 500명을 대상으로 신제품 시연회를 진행하고 동시에 치토스 콘스프맛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은 22일 오후부터 전국 멕시카나치킨 가맹점에서 주문이 가능하다. 치토스 치킨 2탄 콘스프맛 뼈닭은 1만8000원, 순살은 1만9000원에 판매된다.

정혜윤 기자 hyeyoon12@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