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0 (수)

농협광주지역본부,광주세계수영대회 5천만원 상당 입장권 구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광주시-수영대회조직위-농협광주지역본부 구매협약

아시아투데이

이용섭 광주광역시장이 20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최영 농협광주지역본부 광주영업본부장으로부터 ‘수영대회 입장권 구매 사전예약증서’를 전달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제공= 광주광역시



광주/아시아투데이 이명남 기자 = 광주광역시와 2019광주세계수영선수권대회 조직위원회는 20일 오후 시청 3층 접견실에서 농협광주지역본부에 ‘광주수영대회 입장권 구매에 따른 입장권 구매 사전예약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용섭 시장, 조영택 사무총장, 최영 농협광주지역본부 광주영업본부장, 대촌농협, 광주비아농협, 서광주농협, 임곡농협, 평동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농협이 5000만원 상당의 입장권 구매를 약속했다.

더불어 광주지역 농협 조합장들은 광주수영대회 홍보 등 적극적으로 대회를 지원하기로 했다.

이용섭 시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광주에서 열리는 수영대회를 지원하기 위해 동참해줘 감사드린다”며 “지역의 힘을 모아 이번 수영대회가 성공적으로 개최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에 최영 농협광주지역본부 광주영업본부장은 “입장권 구매와는 별개로 조합원과 농협 고객을 대상으로 수영대회에 대한 홍보활동도 실시할 예정이다”며 “수영대회 개최를 계기로 광주 위상이 올라가도록 농협 임직원도 행사에 참여하는 등 힘을 보태겠다”고 강조했다.

광주시와 조직위는 수영대회 홍보를 위해 외교부, 전국 시도단체장 회의 등을 통해 입장권 판촉활동을 벌이고 있다.

입장권 발행량 목표는 36만9000매(75억원 규모)로 국내 80%, 해외 20% 등이다. 현재까지 5100여 매 1억8000만원 상당의 입장권이 판매됐다.

광주시와 조직위는 최근 국회에서 입장권을 단체구매하고 최근 중국 쑨양 팬클럽 회원들이 200매를 구매하는 등 개인·단체구매 문의가 잇따르고 있어 판매율이 점차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관련, 4월부터는 시청 수영대회 홍보관, 조직위 메인발권센터, 전국 각 주요철도역사 등에서 현장구매를 실시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