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데싱디바, 봄기운 가득한 뉴컬렉션과 함께 설현 화보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네일 트렌드를 만들어나가는 브랜드 데싱디바(Dashing Diva)는 스윗한 컬러감과 패턴으로 완성된 2019년 스프링 시즌 ‘Hello, Sweetie’ 컬렉션을 출시했다.

날씨가 따뜻해지고 겉옷이 가벼워지는 봄 시즌을 맞이해 데싱디바가 제안하는 새로운 매직프레스 컬렉션은 봄의 컬러감을 적용한 따뜻하고 밝은 색감의 매니 레귤러 사이즈 12종과 출시 때 마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숏사이즈 6종이 출시된다. 또한, 봄이 시작됨을 알리는 페디도 3종 출시된다.

특히 이번 ‘Hello, Sweetie 컬렉션’의 주목할만한 점은 ‘퐁당 네일(Fondant Nail)’에 있다. ‘퐁당 네일’은 데싱디바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낸 3D 입체 네일과 베이커리 용어를 결합한 단어이다. 설탕을 녹여서 케익 또는 과자를 꾸미는 베이커리 용어 ‘Fondant’에서 착안해, 3D 오브제를 통해 사랑스러운 네일을 만들어내는 공법에 적용했다. ‘퐁당 네일’은 단추, 초콜릿, 계란 노른자 등 다양하고 큐트한 느낌으로 표현되었다.

또한 바캉스 시즌 필수템으로도 불리는 매직프레스 페디큐어도 더 잘 맞는 사이즈들로 구성되고, 기존 페디큐어보다 얇아진 수퍼 슬림핏을 적용해 2019년 새로운 페디큐어가 완성되어 많은 기대감을 받고 있다.

매직프레스 ‘Hello, Sweetie’ 컬렉션의 론칭과 함께 데싱디바의 전속모델 설현의 따뜻한 느낌의 화보도 공개되었다. 공개된 화보 속 설현은 긴 머리를 포니테일 스타일로 높게 묶고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네일을 보여준다. 설현이 픽한 제품은 ‘스윗 오버롤즈’로, 매트한 컬러 팁과 데님 디자인 팁에 귀여운 단추가 올라간 퐁당네일로 큐트한 무드를 만들어준다.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Hello, Sweetie!’ 컬렉션은 데싱디바 공식 쇼핑몰과 전국 드럭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투데이/이슬기 기자(sggggg@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