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삼성증권, 2019년 법인고객포럼 레이스 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자료=삼성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삼성증권이 올해 4기째에 이른 법인 최고경영자(CEO)포럼과 최고재무관리자(CFO)포럼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3일 삼성금융캠퍼스에서 열린 CFO포럼을 시작으로 지난 20일에는 CEO포럼이 개최됐으며, 행사에는 200여명의 회원들이 참석했다.

삼성증권 장석훈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최신 트렌드와 경영정보를 더욱 빠르게 전달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CEO포럼과 CFO포럼의 첫 강의는 성균관대학교 기계공학과 최재붕 교수가 강사로 나서 ‘디지털신문명과 포노사피엔스’를 주제로 최근 트렌드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삼성증권 CEO∙CFO 포럼은 법인 경영진 고객에게 필요한 법률과 세무, 투자은행(IB) 등의 최신정보와 각종 경영트렌드 강의를 제공하는 행사이다. 특히, 올해는 참여 고객들 간의 네트워킹 기회를 더욱 넓히기 위해 관심분야별로 CEO∙CFO 포럼 멤버들이 별도 모임을 가질 수 있는 세미나를 활성화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자산관리 전략은 물론 경제동향과 경영기법 트렌드를 함께 조망하고 열린 교류의 징검다리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증권은 차세대 경영인 고객을 위한 특화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는 'NEXT CEO FORUM'을 다음달 8일 개최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