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외국어 교육 전문 기업 시원스쿨은 ‘GO! 독학 독일어 첫걸음’ 베스트셀러 1위 달성을 기념해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 신규 채널을 오픈하고 해당 교재의 음원을 무료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독일어’ 또는 ‘시원스쿨’을 검색하면 되며 해당 도서의 주요 콘텐츠를 담은 무료 음원은 언제 어디서나 청취 가능하다.
시원스쿨만의 외국어 왕초보 탈출 노하우를 고스란히 담아내며 출간과 동시에 큰 관심을 받은 ‘GO! 독학 독일어 첫걸음’은 예스24 독일어 분야 베스트셀러 6주 연속 1위라는 기록을 세웠고, 교보문고 5주 1위, 알라딘 1월 월간 베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제2외국어 학습 열풍으로 비용과 시간적 부담이 적은 인강이나 교재를 통해 제2외국어를 배우려는 학습자들의 수요가 계속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인기는 당분간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시원스쿨 독일어 관계자는 “한 권의 책으로도 독일어독학이 가능하도록 학습자의 눈높이에서 보다 쉽고 재미있게 커리큘럼을 구성했던 것이 6주 연속 베스트셀러 1위라는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며 “본 도서와 함께 네이버 오디오 클립에서 제공하는 무료 음원을 함께 청취한다면 독일어기초 완성은 물론 독일어능력시험(ZD) 대비에도 도움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상원기자 sllep@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