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8 (월)

박준배 김제시장, 동계 전지훈련팀 방문 '위로격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국제뉴스

(사진제공=김제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박준배 김제시장은 20일, 동계전지훈련으로 김제를 방문한 태권도와 하키 팀 지도자 30여명을 관내 식당으로 초대해 격려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격려하는 자리에서 박준배 시장은 동계 전지훈련지로 김제를 방문해 준데 대해 감사 인사를 전하고 전국대회나 국제대회에 나가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동계훈련에 임해 달라며, 지도자를 격려했다.

아울러 올해 황금 돼지띠의 기운 받아 실제 경기에서 발군의 실력을 발휘해 금메달의 영광이 함께하기를 기원했고 지도자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의견을 교환 했으며, 관계부서에 적극적인 지원을 당부했다.

이번 김제를 방문한 전지훈련 팀은 중고학생이 주축이 된 선발 꿈나무 선수 51명과부산동의대를 비롯한 8개 단체 255명이 참여해 체력과 기술 훈련을 집중적으로 연마하고 있고, 시는 전지훈련 장소제공과 이동 차량을 지원하는 등 전지훈련을 최대한 지원하고 있다.

한편 김제시는 정부의 지역밀착형 생활 SOC 확충에 맞춰 검산동에 위치한 시민 문화체육 공원에 스포츠와 공원, 문화시설을 집적해 전지훈련의 스포츠 마케팅으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시민의 휴식공간을 제공하는 초점을 맞추어 장단기 계획을 수립해 추진한다는 방침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