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목포시, “춤추는 바다분수는 인기몰이 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오영주 기자]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가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목포의 대표적인 야간관광 명물로 자리잡은 ‘춤추는 바다분수’는 겨울동안 시설물 정비와 공연물 보강 등의 새 단장을 마치고 지난 3월 30일부터 공연을 재개해 관광객과 시민들을 맞고 있다.

특히, 올해부터 새로 선보이는 ‘사연소개 이벤트와 함께하는 분수쇼’ 연출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음악과 레이저로만 연출되던 기존 사연소개가 사연에 어울리는 곡 연출과 함께 컬러풀한 물줄기의 아름다운 움직임과 물폭죽(에어젯)이 함께 더해져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

춤추는 바다분수 공연시간은 봄(4월~5월), 가을(9월~11월)은 평일(화, 수, 목, 일) 2회(20:00, 20:30) 주말(금, 토) 3회(20:00, 20:30, 21:00) 운영되고, 여름철(6월~8월)은 평일 공연을 증회해 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3회(20:00, 20:30, 21:00)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다.

연출 곡은 홍진영(사랑이좋아), 일볼로(O Sole Mio), 퀸(Don't stop me now), 피츠 앤드 더 탠트럼(Handclap) 외 다수 곡을 수시 업그레이드해 다양한 연령대가 관람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쇼가 펼쳐진다.

올 해는 새롭게 무빙라이트와 경관조명이 설치되어 화려함을 더하고 있다.

한편, 춤추는 바다분수 영상으로 사연소개를 원하는 경우는 목포 춤추는 바다분수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동영상이나 사진 파일을 올리면 된다.

호남 오영주 기자 2840917@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