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2018·2019 올해의 리테일러'에 선진모터스 선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제공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병훈 기자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지난 14일 시그니엘 서울 호텔에서 ‘2018·2019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Retailer of the Year)’ 행사를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9개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 임직원과 우수 성과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지난 한 해 동안 세일즈, 서비스, 마케팅·네트워크 개발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기록한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를 비롯해 재규어·랜드로버 베스트 세일즈 컨설턴트, 베스트 마케팅 매니저, 베스트 퀄리티 매니저, 베스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등 4개 부문에서 21가지 시상이 진행됐다.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의 영예는 세일즈·서비스 등을 포함한 종합 평가에서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은 선진모터스에 돌아갔다.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한 리테일사로는 KCC오토모빌이 선정됐다.

지난 한 해 최고의 판매 실적을 낸 ‘베스트 쇼룸상’에는 선진모터스 동대문 전시장과 KCC오토모빌 원주 전시장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 ‘서비스 센터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 성남 서비스센터와 효성프리미어모터스 순천 서비스센터가 각각 선정됐다. ‘인증 중고차 리테일러 오브 더 이어’에는 KCC오토모빌이 선정됐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지금까지 괄목할 만한 값진 성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리테일러들의 헌신과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며 “앞으로도 지금껏 보내주신 고객의 성원에 부응할 수 있는 친절하고,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실현해 오래도록 사랑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