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제3회 한국투자증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금융신문

▲자료=한국투자증권



[한국금융신문 홍승빈 기자]
한국투자증권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제3회 한국투자증권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전국 협력기관 및 아동복지기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백일장은 시와 수필 2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꿈’과 ‘하늘’ 2개 주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출품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일부터 7월 19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와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상은 초·중등부 부문별 장원 4명, 차상 6명, 차하 12명, 입선 90명 등 총 112명의 입상자에게 상금 및 상장이 수여된다.

한국투자증권 관계자는 “전국 어린이들의 글쓰기 활동을 적극 장려하기 위해 입상부문을 작년에 비해 크게 확대했다”며 “이번 대회가 어린이들의 무궁무진한 상상력을 펼치는 무대가 되어 희망찬 미래를 그려나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투자증권은 이 외에도 유·청소년 재능후원 프로젝트 ‘꿈을 꾸는 아이들’, 겨울 방학 ‘급식지원 사업’, FC서울과 함께하는 ‘행복나눔 어린이 축구교실’ 등 다양한 사회공헌사업을 꾸준히 펼쳐오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식 '전국 어린이 Dream 백일장'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홍승빈 기자 hsbrob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