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KB증권,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 'KB청춘스타' 4기 활동 종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17일 KB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열린 KB청춘스타 서포터즈 4기 해단식에서 박정림 KB증권 사장(앞줄 왼쪽 다섯번째)를 비롯한 청춘스타 서포터즈 및 KB증권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제공 = KB증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윤서영 기자 = KB증권은 ‘제4기 KB청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종료했다고 20일 밝혔다.

‘KB청춘스타’는 KB증권의 디지털금융을 체험하고, 이를 활용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는 대학생 온라인 서포터즈다.

지난 3월부터 활동을 시작한 ‘제 4기 KB청춘스타’는 약 3개월 동안 KB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체험하고, 대학생들의 관점에서 만든 신선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등 열정 넘치는 활동을 펼쳤다.

특히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단편영화, 리얼예능, 캠퍼스 어택 등 다양하고 기발한 포맷 의 콘텐츠를 통해 KB증권의 디지털금융서비스를 알리는데 일조했다고 KB증권은 설명했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을 제공했다.

KB증권은 앞으로도 서포터즈 활동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스마케팅 활동으로 젊은 고객층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