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신라스테이, 한샘과 손잡고 키즈룸 운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제공 = 호텔신라]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주요 기업들의 '쇼룸' 명소로 인기를 얻고 있다.

20일 호텔신라에 따르면 최근 신라스테이는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브랜드와 '퓨어 그린룸'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에는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과 신라스테이 해운대 객실에 '키즈룸’을 운영하기로 전략적 제휴를 맺었다. 한샘과의 전략적 제휴는 양사 모두 시너지를 낼 수 있어 기획됐다.

한샘은 쇼룸을 통해 레저고객이 많이 이용하는 신라스테이 해운대 고객들에게 한샘의 키즈 콘셉트 룸을 소개하는 한편 자사의 상품 홍보하고 온라인 쇼핑몰인 한샘몰에서 구매 하도록 도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즈룸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가장 넓은 온돌 디럭스 룸에 꾸며진다. 한샘의 ▲키즈 인디언 놀이 텐트 ▲애니 키즈 테이블 세트 2인용 ▲샘키즈 전면 책장 ▲스피아노 마카롱 LED 무드등 ▲애니멀 스툴 매머드 등 어린 아이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으로 구현했다. 특히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디언 텐트, 매머드 모양의 스툴 등이 구비되어 있어 객실에서 즐기면서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한편, 신라스테이는 키즈룸 오픈을 기념해 '한샘 키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키즈 온돌 디럭스 객실 (1박)과 ▲조식 2인(어린이 조식 1인 무료) ▲함소아 여행 키트 (1개) ▲신라스테이 베어 ▲닥터 홍키통키 플러스(2개 /5월 한정)를 제공한다. 이용 기간은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 9월 30일까지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