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듀오, '제8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시상식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부부의 날인 21일 서울 강남구 듀오 본사에서 열린 ‘제 8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다둥이 가족의 아빠가 엄마의 발을 씻겨주고 있다./제공=듀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결혼정보업체 듀오는 21일 서울 강남 듀오 본사에서 ‘제 8회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시상식을 진행했다.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은 ‘부부의 날’을 기념해 듀오에서 개최한 행복 가족 지원 프로젝트다.

듀오는 지난달 28일까지 세 자녀 이상을 둔 ‘다둥이 가정’을 대상으로 행복 수기 공모전을 열었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에서 총 168건의 사연이 접수됐다. 이 중 행복한 모습을 잘 보여준 8남매, 5남매, 4남매의 부부가 최우수 가족으로 선정됐다.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린 8남매 가족 정기환(39), 최보경(40) 부부는 “주변에선 종종 가지가 많아 바람 잘 날일 없겠다고 이야기하곤 하지만 가지가 많아 오히려 더 푸르고 열매도 많다”며 “아이들 덕분에 좌충우돌 웃음이 넘치는 행복한 삶을 살고 있다”고 말했다.

듀오는 이들 세 가족에게 총 300만원의 가족사랑 지원금과 표창장을 수여했다. 또한 가족사랑 명예의 전당 전통 행사인 세족식을 진행해 부부간의 사랑과 고마움을 표현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최우수 가족 후보를 추천한 10명에게 총 10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기도 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