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하이리빙, `엔트리·떼즈블랑` 온오프라인서 돌풍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2019 국가대표브랜드 대상 ◆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리빙은 올해로 창립 23년을 맞이한 회원직접판매 기업이다.

순수 토종 기업인 하이리빙은 안정적이고도 모범적인 정도 경영에 입각한 건전하고 투명한 보상 시스템, 고품질의 다양한 상품, 최적의 유통망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회원직접판매 기업이다.

하이리빙을 대표하는 브랜드로는 건강식품 엔트리와 화장품 떼즈블랑이 있다. 엔트리는 '자연에 의한 비움, 과학에 의한 채움'을 실현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다.

특히 중금속의 체내 흡수 억제와 체외 배출에 효과가 있는 식물성 식품 조성물 HE-N11이 엔트리 전 상품에 함유돼 있어 각종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로 광범위하게 오염된 환경 속에 사는 현대인의 건강에 도움이 된다.

떼즈블랑은 자연의 순수 에너지에 하이리빙만의 연구개발(R&D)이 더해진 특별한 포뮬러를 철저히 검증해 완성한 화장품이다.

청정자연에서 피부 고민의 해답을 찾고, 특화된 원료를 개발·활용한다. 떼즈블랑은 주목받는 명품 코스메틱 전문기업 하이메디코스와 함께한다.

하이리빙 상품은 전국 13개 지사와 직영센터 및 회원센터, 온라인 쇼핑몰, 고객센터 등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하이리빙은 "국내 토종 회원직접판매 기업으로서의 자부심과 사명감을 토대로 우수 중소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고품질의 상품을 개발하는 것은 물론, 고객의 삶을 한 단계 높은 차원으로 끌어올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득관 디지털뉴스국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