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6 (일)

SK매직, 정수기 대목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시장 공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SK매직의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광고 화면.


SK매직은 정수기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를 SK매직은 6월 초부터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선보였다. 여기에는 냉수, 온수, 정수, 얼음까지 직수로 만드는 건 오직 SK매직뿐이라는 내용을 담았으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광고에 공통적으로 사용한 '오직 매직'이라는 카피로 톤을 맞춰 전달력을 극대화했다.

지난 시즌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됐던 tvN 나영석PD의 '강식당2'에 PPL도 진행하고 있다. 방송 전부터 약 6만여 명이 방문 신청을 해 흥행을 예고했으며, 현재 8%에 가까운 높은 시청률로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어 제품 노출도 역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K매직몰에선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접수 고객은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고, 의무 사용 기간을 5년으로 하면(기존 3년) 월 렌탈료에서 4000원을 깎아준다. 또, T멤버십 회원이면 10%를,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1만1000원~2만3000원을 추가로 할인해 준다. 모든 할인 적용 시 1만8300원이라는 초저가 렌탈이 가능하며 로봇청소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그늘막 텐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직수로 정수된 물로 더욱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으며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아이스룸을 살균해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와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효율성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김승호 기자 bada@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