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벨라몬스터 ‘당근패드’ 오는 22일 현대홈쇼핑서 첫 런칭... 사전 판매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세라젬헬스앤뷰티의 코스메틱 브랜드 ‘벨라몬스터’가 오는 22일 오후 1시 45분부터 현대홈쇼핑에서 ‘당근패드’의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와 더불어 벨라몬스터는 첫 홈쇼핑방송 진행을 기념해 사전 판매 이벤트를 11일부터 진행했다.

사전 판매 이벤트 품목은 현대 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는 당근패드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현대 홈쇼핑 및 사전 판매 구성은 △당근 패드 6개 △수박 패드 1개 △패드전용 집게&집게 케이스 △여행용 10매입 등으로 풍성하다. 또한, 현대 Hmall APP 또는 사이트에서 구매 시 10%추가 할인 이벤트가 준비중이다.

벨라몬스터가 홈쇼핑에서 첫 선을 보이는 당근패드는 브랜드의 인기 시그니처 상품이다. 지난 2017년 출시되어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아랑’, ‘코코라일리’, ‘윤그린’ 등에게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을 탔다. 이후 단기간에 3차 판매물량까지 연이은 품절을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 롭스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제품은 비타민A와 베타카로틴이 풍부한 당근 씨 오일이 다량 함유되어 있으며, 항상화 효과가 있다. 또한, 병풀추출물 48% 함유한 패드로 피부 보습, 장벽 강화 및 진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3D 입체 패드로 만들어져 피부의 굴곡진 부분 및 주름 사이까지 꼼꼼하게 잔여물을 제거하고 피부 구석구석 수분 및 영양 공급이 가능하다. 여기에 11가지 임상 및 22가지 유해물질 검사를 완료하며, 안정성을 입증했다.

한편, 벨라몬스터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능과 효과가 확실한 제품을 만들자'라는 슬로건 아래 소비자에게 다양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코스메틱 뷰티 브랜드다.

현재 롯데백화점, 현대면세점 온오프라인, 롭스 온오프라인, 롯데면세점 온라인, 라코스메띠끄, 온앤더뷰티, 삐에로쇼핑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스토어에 입점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