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이슈 프로게이머와 e스포츠

[롤챔스] SK텔레콤, 한화생명 꺾고 3연승 행진...1R 4승 5패 마감(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종로, 고용준 기자] 연패를 끊으니 이후는 연승 행진이다. SK텔레콤이 또 이겼다. SK텔레콤이 한화생명을 꺾고 3연승을 내달리면서 서머 스플릿 1라운드를 4승 5패로 마감했다.

SK텔레콤은 10일 오후 서울 종로 롤파크 LCK아레나에서 열린 '2019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한화생명과 1라운드 경기서 2-0 완승을 거뒀다. '페이커' 이상혁이 르블랑 아칼리로 캐리력을 발휘하면서 팀의 3연승과 시즌 4승째를 견인했다.

이로써 SK텔레콤은 4승 5패 득실 +0을 기록하면서 6위 젠지를 0.5 경기 차이로 쫓아갔다. 3연패를 당한 한화생명은 2승 7패 득실 -8로 8위 자리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시작부터 일방적인 SK텔레콤의 페이스였다. 오브젝트 뿐만 아니라 오브젝트 스틸까지 해내면서 1세트를 14-3으로 일찌감치 마무리했다. '페이커' 이상혁은 3킬 노데스 5어시스트로 1세트부터 특유의 캐리력을 뿜어냈다.

2세트도 흐름이 달라지지 않았다. 주도권을 잡은 SK텔레콤이 24분 내셔남작 사냥 이후 바론 버프를 두른 채 그대로 한화생명의 진영에 돌진해 넥서스까지 함락시켰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