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7 (월)

광주미용학원 F2MG ‘국내 미용학원 최초’ Heill S/S 파리패션위크 메이크업&헤어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BN



광주미용학원 F2MG 글로벌뷰티아카데미가 국내 미용학원 최초로 2020 Heill S/S 파리패션위크에 참가 예정입니다.

파리패션위크는 1년에 두 번 파리에서 열리는 행사로 뉴욕, 밀라노, 런던과 함께 세계 4대 패션위크 중 하나입니다.

F2MG는 2020 S/S를 매 시즌 전통 민화를 이용한 컬렉션으로 한국의 미를 세계에 알리고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대사로 활약한 양해일 디자이너와 함께할 예정으로 의류 브랜드 Heill은 문재인 대통령의 영부인 김정숙 여사의 의상을 담당하며 해외 순방에 패션외교의 중심이 되는 네이밍 있는 의류 브랜드입니다.

F2MG의 수강생들은 이번 파리 패션위크에 함께 참여함으로써 수준 높은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받아 글로벌 뷰티인재로 성장하는 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광주미용학원 F2MG는 파리 패션위크라는 공신력 있는 행사에 참여할 뿐 아니라 매년 국제무대에서 활약하며 기존 미용학원들과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한편 F2MG 글로벌뷰티아카데미는 16년 동안 뷰티 교육을 진행한 학원으로 2017년 리브랜딩을 통해 새롭게 태어난 학원입니다. 광주에서 메이크업, 헤어미용, 피부미용, 네일아트, 스타일리스트와 같은 다양한 뷰티 교육을 진행하고 있는 미용학원으로 2017년에는 호주, 영국 등의 교육 교류를 활발히 진행하면서 국제 대회에서 최연소 3위를 기록한 학생을 배출하는 쾌거를 달성했을 만큼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2018년에는 미스코리아 차이나, 미스인터콘티넨탈 수도권 대회, 미스인터콘티넨탈 광주호남대회, 서울 석세스와 같은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며 현장실습 교육을 강화하고 평범한 뷰티학원에서 탈피하여 현장 실무 능력을 높일 수 있는 다수의 현장실습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2019년에는 아나테이너 선발대회, 미스코리아 서울,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 오사카, 미시즈퍼스트, 미스인터콘티넨탈 광주호남제주 등에 참여하는 등 지난해 보다 활발한 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실무 교육이 자리 잡으며 글로벌한 뷰티 미용학원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F2MG 관계자는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을 위한 뷰티 교육 프렌차이즈 사업을 광주뿐 아니라 전국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서울, 전주, 대전, 순천, 목포, 대구, 부산, 여수, 담양, 제주 등 전국 각지에서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의 꿈을 함께할 수 있는 분을 찾고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수강 및 프랜차이즈 문의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MBN 온라인뉴스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