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8 (금)

진에어, 홍콩·마카오·타이베이 특가 프로모션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진에어가 7월 22일부터 8월 18일까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을 통해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특가 항공권은 7월 23일부터 10월 26일 사이에 운항하는 인천발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 항공편 대상이다. 성수기 및 일부 기간은 제외된다.

각 노선별 특가 항공권의 편도 총액 최저 운임은 ▲인천-홍콩 9만7200원 ▲인천-마카오 8만7200원 ▲인천-타이베이 10만1300원이다. 무료 위탁수하물과 기내식 등의 기본 서비스는 특가 항공권 이용 시에도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된다.

이번 특가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우선,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혜택은 22일부터 증편 운항하는 인천-마카오 LJ123/LJ124편에 성인 2인 왕복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하면 적용된다. 프로모션 코드는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사전 좌석 지정 서비스 50% 할인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클룩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홍콩·마카오 다구간 여정 전용 1만원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melod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