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삼성증권 “해외여행서 ‘기업 인증샷’ 찍으면 경품 드려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허지은 기자]

삼성증권이 해외여행지에서 해외기업의 간판·상품 등을 찍은 ‘인증샷’을 남기면 최고 100만원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사진으로 돈 버는 해외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해외 여행지에서 직접 찍은 해외기업의 간판이나 상품 등 관련 사진과 투자포인트를 삼성증권 블로그나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올리면 된다. 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투자포인트를 해시태그 ‘#삼성증권’ ‘#해외투자2’와 함께 올려도 자동 응모가 가능하다.

응모자 중 사진과 투자포인트가 가장 우수한 1등 1명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제공하며 응모자 중 1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7월 22일부터 한 달간 진행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서비스를 경험했던 기업에 투자하는 워런 버핏처럼 투자자들도 해외에서 직접 경험한 기업들을 통해 해외투자의 아이디어로 활용해보자는 취지로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허지은 기자 hur@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