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5 (일)

GC녹십자웰빙, 24일 NS홈쇼핑 통해 `퓨어밀 웰빙 프로틴`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녹십자웰빙]


GC녹십자웰빙에서 오는 24일 NS홈쇼핑을 통해 신제품 '퓨어밀 웰빙 프로틴'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퓨어밀 웰빙 프로틴은 성인 하루 권장량보다 1.5배 이상의 단백질이 함유된 분말 타입의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한 포에 우유 약 4컵(700ml)에 해당하는 동·식물성 단백질이 함유돼있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안정원료(GRAS)인증을 획득한 프리미엄 단백질인 '유청단백질'을 주원료로 만들어졌다. GRAS는 FDA가 안전성을 보증하는 최상위 등급 원료를 뜻한다.

또 세계 10대 슈퍼푸드 중 하나인 귀리 식이섬유와 착한 지방이라 불리는 MCT(Medium-chain Triglyceride) 오일의 포함돼 양질의 탄수화물과 지방까지 하루 한 포로 보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휴대 및 편의성을 높인 스틱 파우치 형태로 운동 전·후나 야외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휴대하여 물이나 우유 등에 섞어 섭취하면 된다.

제품 개발에 참여한 남재현 내과 전문의는 "나이가 들수록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지 못할 경우 근손실에 의한 근감소증, 골절, 면역력 저하 등의 질병을 초래할 수 있다"라며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단백질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보충할 수 있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맞춤 제품"이라고 말했다.

GC녹십자웰빙은 오는 24일 오전 8시 2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퓨어밀 웰빙 프로틴'의 첫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