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8 (금)

갤러리아百, 예비 부부 위한 웨딩페어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갤러리아백화점(대표이사 김은수)은 하반기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부부들을 대상으로 한 웨딩페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조선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웨딩 마일리지에 신규 가입하고 내달 15일까지 각 지점에서 경품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이슨 인기가전 3종을 증정한다.

갤러리아 웨딩 멤버십 카드는 신분증과 예식장 계약서 혹은 청첩장을 지참하면 발급 받을 수 있다. 적립기간은 회원가입 6개월이며, 적립기간 종료 후 3개월까지 마일리지가 유효하다.

또 웨딩페어 중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갤러리아카드로 결제시 사용 가능한 추가 5%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웨딩페어 기간 중 각 지점별로 다양한 브랜드 행사도 진행한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이날부터 18일까지 나흘간 해외명품 럭셔리 페어를 진행한다. 겐조, 에스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소니아 리키엘 등의 명품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천안점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독일 명품 주방 브랜드 휘슬러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연다. 최대 50% 할인해 준다. 같은 기간 수원점은 다우닝, 나뚜찌 등이 참여하는 결혼 축하 소파 특별 상품전을 진행한다.

유윤정 생활경제부장(you@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