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08 (금)

'무게만큼 영양많은' 파크 하얏트 부산 다이닝룸 돌솥밥 특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파크하얏트 부산 돌솥밥 특선



[스포츠서울 이우석 전문기자] 파크 하얏트 부산 스테이크 앤 시푸드 그릴 레스토랑 다이닝룸은 합리적인 가격에 품격 있는 맛과 영양까진 갖춘 돌솥밥 특선을 이달 19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다이닝룸은 따뜻한 열기가 오래 유지되는 돌솥에서 갓 지은 밥에 지역 특산 식재료와 신선한 제철 식재료를 더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아홉 가지의 돌솥밥을 선보인다.

짭짤하고 매콤한 오징어 젓갈, 낙지 젓갈 등 다양한 지역 특산 젓갈이 들어간 젓갈 돌솥밥, 전남 완도 싱싱한 전복과 밤, 대추, 산삼배양근 등의 보양 재료들을 가득 담은 전복 돌솥밥, 쫄깃한 식감의 여름철 대표 보양 음식인 오리 불고기 돌솥밥, 달콤 짭조름한 맛이 일품인 불고기 돌솥밥,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한 지리산 흑돼지를 사용한 지리산 흑돼지 돌솥밥, 다채로운 제철 나물이 들어가 담백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야채 돌솥밥을 제공한다.

또 그릴에 구워내 재료 본연의 맛과 은은한 숯불 향을 즐길 수 있는 신선한 해산물과 생선구이, 쇠고기 등심과 떡갈비, 데리야키 치킨 등은 식욕을 돋우고 소화를 돕는 생강 돌솥밥과 함께 제공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이번 돌솥밥 특선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만2000원부터(세금 포함).
demory@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