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3 (목)

차승원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추석 맞이 이모티콘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가 함께 하면 힘이 솟는 차승원 패밀리의 반전 케미를 예고하는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을 공개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아이 같은 아빠 철수(차승원 분)와 어른 같은 딸 샛별(엄채영), 마른하늘에 딸벼락 맞은 철수의 좌충우돌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카카오톡 이모티콘 16종은 잘생긴 외모와 대비되는 미스터리한 반전 매력의 철수부터 어른보다 더 똑 부러지는 딸 샛별, 매일 냉탕과 온탕을 오가는 영수, 은희 부부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개성 만점 캐릭터들의 이모티콘으로 가득하다.

특히 웃음과 눈물을 짓고 있는 모습부터 시무룩한 표정까지 차승원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미디 연기가 액션 이모티콘에 그대로 담겨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배가시킨다. 여기에, 초보 부녀의 케미가 돋보이는 이모티콘 외에도 형제 케미, 부부 케미 그리고 가족 케미까지 함께 하면 힘이 솟는 구성으로 벌써부터 뜨거운 호응을 예고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추석엔 힘.내.리~’, ‘힘을 내요!!!’ 등 추석 연휴에 온 가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100% 이모티콘도 구성되어 있어 유쾌한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추석 연휴 웃음을 책임질 차승원 패밀리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 카카오톡 이모티콘은 카카오톡에서 영화의 투자배급사인 ‘NEW’를 검색해 신규 플러스 친구로 등록하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2019년 추석 관객들을 찾아온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NEW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