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웅진씽크빅, '2019 창의수학 경시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웅진씽크빅, '2019 창의수학 경시대회' 개최

메트로신문사

웅진씽크빅은 오는 10월 19일 전국 웅진씽크빅 회원을 대상으로 '2019 창의수학 경시대회'를 진행한다. /웅진씽크빅


에듀테크 전문기업 웅진씽크빅(대표 이재진)은 오는 10월 19일 전국 웅진씽크빅 회원을 대상으로 '2019 창의수학 경시대회'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6회째를 맞이한 웅진씽크빅 창의수학 경시대회는 웅진씽크빅 회원들의 학습 성취도 확인과 학습 동기 부여를 위해 2014년 처음 시행됐다. 지난해까지 약 7만 여명의 학생들이 응시했으며, 매년 전국 각 지역 웅진씽크빅 사업장 및 대외 기관 내 특설 시험장을 갖춰 전국 단위 규모의 경시대회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수학 기초 개념과 문제 해결 능력 등 논리적 사고력을 동시에 요하는 웅진씽크빅 창의 수학 문제를 만나볼 수 있어, 수학 과목을 수강하지 않는 회원들에게는 수학 학습목표 설정이나 창의 수학 체험의 기회로도 활용되고 있다.

웅진씽크빅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 가능하다. 8월 22일부터 9월 6일까지 웅진북클럽 홈페이지(www.wjbookclub.co.kr) 또는 웅진북클럽 라운지 앱(APP)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대회 학년별 성적 최우수자 30여명에게 상패 및 상장, 총 1000만원 규모의 장학금을, 학업 성취도 우수자에게는 상장을 수여할 예정이다. 결과는 11월말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며, 겨울방학을 이용해 연말 별도의 시상식을 마련할 예정이다.

한용수 기자 hys@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