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도미노피자, 8월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 성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도미노피자가 8월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을 성공적으로 마쳤다./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8월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 성료

도미노피자가 '8월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은 실제 도미노피자 매장에서 근무하는 피자 메이커와 함께 참가 아동들이 위생과 안전 교육을 받은 후 자신만의 레시피로 토핑과 도우, 소스 등의 식재료를 골라 나만의 피자를 만들 수 있는 무료 쿠킹 클래스다.

8월 'Domino's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은 지난 5월 전국 신나는 피자교실에 응모한 1590팀보다 더 많은 2371팀이 응모해 약 19:1의 경쟁률을 보였으며, 서울, 대구, 광주 등 전국 34개 매장에서 아동 24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특히, 피자교실에 참가한 아동들에게는 'Domino's 주니어 피자 메이커'로 인증하는 공식 인증서와 직접 만든 피자를 담아갈 수 있는 친환경 에코백, 도미노 퍼즐과 색연필, 앞치마, 두건, 야광 손목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해 참가 아동과 보호자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이 담긴 나만의 피자를 만들며 참가 아동과 보호자 모두가 즐거운 시간이 되었길 바란다"며 "직접 만든 피자를 친환경 에코백에 담아 집에서 가족들과 나눠 먹으며 도미노피자와 함께한 이번 피자교실을 오래도록 추억해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