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2 (수)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 SSG닷컴 새 광고와 일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23일 인스타그램에 공개

한국금융신문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23일 ‘닭과 나. 주방에서 나와 닭과의 기념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생닭을 들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 했다. /사진=정용진 부회장 인스타그램.



[한국금융신문 서효문 기자]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23일 SSG닷컴 새 광고 2편과 본인의 일상을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인 인스타그램에 공개, 눈길을 끈다.

이날 정 부회장의 인스타그램에는 SSG닷컴 광고인 ‘쓱세권 론칭편’과 ‘새벽배송 편’이 공개됐다. 정 부회장은 오는 30일에 ‘친환경 배송 편’, ‘콜드체인 편’, ‘배송시간 편’ 등 총 다섯 편의 광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이번 광고는 SSG닷컴의 전속 모델 공유와 공효진이 다시 호흡을 맞췄다. ‘쓱세권’ 콘셉트의 내레이션 작업에도 직접 참여했다.

‘쓱세권 론칭 편’에서는 ‘대형마트 끼고, 백화점 들어서 있고 넘치는 신선식품과 원하는 물건들이 세 시간 단위로 오가는 곳’이라는 공유의 내레이션을 통해 SSG닷컴에 접속하면 신세계백화점과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그뿐만 아니라 정 부회장은 ‘닭과 나. 주방에서 나와 닭과의 기념사진’이라는 제목으로 생닭을 들고 있는 사진을 업로드 했다. 평소 요리를 즐겨하는 정 부회장의 일상을 알 수 있다.

정 부회장의 인스타그램은 팔로워 19만3000명을 자랑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금융신문

/사진=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 인스타그램.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