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4 (토)

폭발적 인기의 K/DA, LCK 결승에서 피규어 판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K/DA 아칼리 피규어 (사진제공: 라이엇게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엇게임즈는 8월 31일 열리는 '2019 우리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서머' 티켓 판매 일정과 결승전 이벤트 내용을 공개했다.

이번 결승전은 8월 31일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다. 정규 시즌 1위 그리핀이 결승 진출을 확정한 가운데, 담원 게이밍, 샌드박스 게이밍, SK텔레콤 T1이 남은 한 자리를 두고 경쟁 중이다.

LCK 서머 결승전 티켓은 8월 26일 오후 5시부터 8월 31일 오후 4시까지 판매된다.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결승전 현장 판매는 진행되지 않는다.

티켓 가격은 R석 25,000원, S석 15,000원이며, 현장에서 티켓 수령 및 입장 시 본인 확인을 위해 반드시 사본이 아닌 원본 실물 신분증을 지참해야 한다.

아울러 결승전 현장에서는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엇 스토어도 운영된다.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K/DA 아칼리 Unlocked 스태츄', 'K/DA 미니 피규어 세트' 등이 최초로 판매된다.

게임메카

▲ K/DA 아칼리 피규어와 미니 피규어 세트 (사진출처: 중국 라이엇 스토어 공식 페이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게임메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K/DA 아리 피규어', '이즈리얼 넨도로이드', 오프라인 한정 상품 'K/DA XL 마우스패드(Splash Art 에디션)' 등도 판매된다. 또한, 지난 1년간 라이엇 스토어에서 판매되지 않았던 '티모 모자'도 다시 판매된다. 라이엇 스토어는 31일 12시부터 경기 종료 시까지 운영된다.;

또한 페이스북을 통해 2019 LCK 서머 우승팀과 스코어를 예측해보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CK 공식 페이스북을 '좋아요'하고 '팔로우' 한 후, 최종 우승팀과 스코어를 맞춘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종이로 접은 누누와 윌럼프 스킨'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8월 2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9월 6일 발표된다.

유튜브애서는 2019 LCK 서머 결승전 MVP를 예측해보는 이벤트가 열린다. LCK 결승전 MVP를 맞춘 참가자 중 100명을 뽑아 '하이눈 쓰레쉬 스킨'을 증정할 예정이다. 8월 27일부터 30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10일에 발표된다.

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