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8 (수)

DS오토모빌, DS7 크로스백 오디오 청음행사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DS7 크로스백 [사진제공=한불모터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DS오토모빌(이하 DS)이 자사 차량의 사운드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DS7 크로스백 사운드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DS는 완벽한 음향을 위해 프랑스를 대표하는 음향기업 포칼과 차량 설계 및 인테리어 구조 개발단계부터 협업해 왔다. DS7 크로스백에 탑재된 포칼 일렉트라 하이파이 시스템과 정교하게 배치된 14개의 스피커가 만들어내는 완성도 높은 사운드를 경험하는 기회를 제공해 브랜드의 기술력과 철학을 알린다는 방침이다.

DS는 전시장에 포칼 오디오 라운지를 설치하고 VR 게임 및 케이터링 등 즐길거리를 마련했다. 음향 경험을 중심으로한 DS7 크로스백 시승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차량용 디퓨저를 제공한다. 행사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강남 DS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계약 후 9월 내 PSA파이낸스를 통해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5년·10만km 보증 연장 및 지정 소모품 무상지원 혜택과 함께 최상위 트림 기준 370만원 상당의 36개월 주유비를 지원하는 특전을 제공한다. 선착순 10명에게는 40만원 상당의 포칼 헤드폰을 증정한다.

DS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7 크로스백은 첨단기술을 우아한 디자인에 녹여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는 제품”이라며 “본 행사를 시작으로 DS가 추구하는 아방가르드 정신과 프렌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알리기 위한 행사를 정기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