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0 (금)

아프리카티비TV, 테니스 전설 이형택의 '머드Lee형택의 테니스스쿨' 오픈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BJ '머드Lee형택'으로 활동하는 한국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이 테니스스쿨을 오픈했다.

아프리카TV는 김포 테니스 팩토리에서 '이형택'이 직접 테니스 강습을 진행하는 '머드Lee형택의 테니스스쿨'을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머드Lee형택의 테니스스쿨은 10월 22일, 10월 25일, 11월 4일, 11월 8일 오후 3시부터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BJ '머드Lee형택'에게 테니스 강습을 받게 되는 BJ로는 아프리카TV BJ '지삐'와 BJ '주노'가 참여한다. 또한, 아프리카TV에서 야구 편파중계를 선보이고 있는 BJ '캐스터안' 등 다른 BJ들도 특별 게스트로 참여할 예정이다.

BJ '지삐'와 BJ '주노'는 공식 방송 외에도 개인 훈련을 진행하며, 그 과정을 각자의 아프리카TV 방송국을 통해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BJ '지삐'와 BJ '주노'는 총 4회에 걸쳐 이형택에게 테니스 강습을 받은 후 오는 11월 말 테니스 팩토리에서 주최하는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다.
아주경제

'머드Lee형택의 테니스스쿨' 소개 이미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민원 아프리카TV 콘텐츠전략사업본부장은 "한국 테니스 레전드 이형택이 진행하는 이번 테니스스쿨 오픈을 계기로 아프리카TV에서 테니스 전문 스포츠 BJ로 활약할 분들을 적극적으로 발굴하고 지원할 계획이다"라며 "앞으로도 아프리카TV를 통해 유저, 생활체육인들이 테니스의 매력에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윤경진 기자 youn@ajunews.com

윤경진 you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